다크걸 No Further a Mystery

선제작 후설정이면 설정을 끼워맞춘 게 아귀가 은근히 잘 맞아떨어져서 오히려 설정덕후를 포함한 사람들에게 떡밥을 회수했다며 칭찬을 받기도 하지만, 이마저도 제대로 못하면 설정 오류가 발생한다. 선제작 후설정 작품이 창작자측의 설정망각 등으로 인한 설정 오류, 땜빵용 선제작 후설정만 있고 재미조차 없으면 당연히 소비자들의 불만공격이 날아온다. 이 때문에 선제작 후설정을 떡밥 미회수와 더불어 '창작자로서 해서는 안되는 것들 중 하나'라고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website 있는데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것이지 반드시 하면 안되는 행위는 아니다.

즉, 행동뿐 아니라 아메와의 연락, 악성 채팅 검열 등의 사소한 행동 역시 작업 관리자 지수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예문) 시간은 금이다. 금 보기를 돌같이 해라. 고로 시간 보기를 돌같이 해라.

『헌터×헌터』를 연재하는 데 있어서 제 목표 중 하나는 『되도록 오래 연재를 계속한다』는 거예요. 그걸 고려해서 주인공은 최대한 심플하게 하려고 의식했어요. 세세하게 설정해버리면 스토리를 생각할 때 족쇄가 되거든요.

입체적 인물이면 일부러 제작 사이드에서 성격에 변화를 줄 수도 있지만, 그 개연성이 부족하거나 너무 극단적인 변화가 일어나면 캐붕 취급을 얻는다.

웹용 클래식 다크 테마.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웹사이트를 다크 모드로 전환하고 다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냥 중요하지 않은 것을 자잘하게 깐다는 뜻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왜 시비거느냐 하는 식으로 쓰는 단어이다.

그 이유로 스파이더맨이 메이 숙모를 살리기 위해 메피스토와의 계약으로 메리 제인과 남남이 되었다. 아예 크라이시스라고 설정 땜빵을 위하는 크로스오버 이벤트가 존재할 정도다.

설정 오류가 아니지만 설정 오류로 오해되는 일도 상당히 많다. 작가가 이미 알고 있어서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넘어간 부분이 독자에게는 그렇지 않을 때 자주 일어난다. 설정이 변경되지는 않았으나 설정상은 실제로 어떠한 변경이 이루어졌는데 묘사가 부족하거나 독자가 제대로 못 인식해서 기존 설정이 무시된 것으로 오해되기도 하고, 선술했듯이 새로 추가된 설정을 맛보기 삼아 보여주는 떡밥이나 복선이 설정 오류로 오인되기도 한다.

인터넷 세계에는 온갖 포털 검색에도 걸리지 않는 그들만의 리그가 있으며, 그곳에서 돌아다니는 내용이란 (나쁜 쪽으로) 우리의 상상을 넘어선 곳을 넘나든다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일반적인 의미의 다크 웹, 그러니까 일반인들이 접속할 수 있는 다크 웹은 생각보다 별거 없다.

손쉽게 접속이 가능한 다크웹의 대부분은 그저 인터넷을 하는데 좀 심하게 느리고, 받는 파일마다 바이러스로 떡칠이 되어있는 곳이기 때문에 안 가는 것이 백번 낫다. 다만 어디까지나 소문이 과장되었다는 것이지, 없다는 것은 아니다. 고어나 엽기물에 면역이 없고, 당연히 대부분 없겠지만 어린이 학대에 대한 자료를 겪은 적이 없다면 충분히 트라우마에 빠질 수준은 되므로 주의하기 바란다.

그리고, 하이바라 아이를 필두로 여캐들의 캐붕이 가속화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하이바라의 캐붕 논란. 그리고 여캐들만 문제인 건 아니라 대부분의 주요 등장인물들이 캐붕 소리를 들을 정도로 상황이 심각해졌다.

대한민국에서는 이 검색어들이 공포 관련 커뮤니티에 번역되어 퍼진 것으로 추정된다. 리그베다 위키 시절에 이 검색어 목록을 한국 버전으로 만들어보려는 시도가 있었으나, 저명성이 매우 부족하고 참여율 또한 저조해서 명확한 기준을 잡기도 어려웠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